메뉴 건너뛰기


구글에 올리신 경우, 새버전 앱이 전세계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배포되기까지 반나절 이상의 시간이 걸립니다.

 

그런데 모듈 환경설정에서는 최신버전으로 버전을 적어주시면...

 

계속 구글플레이에서 이전 버전설치하게 되고 앱 접속하면 이전버전이니 새버전 다운받으라고 알림이 뜨고 반복되는 것입니다.

 

앱 업그레이드 하시고 나서 구글플레이에 올리신 뒤 반나절 지난 후에 모듈 환경설정에서 현재 웹뷰 앱 버전 에 최신 버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
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14 자바스크립트로 앱로그인,앱설정창,전면애드몹,공유화면 호출하는 방법 관리자 2020.02.12 4710
13 기존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file 관리자 2016.01.08 4689
12 앱 소스 수정한 다음에 빌드를 누르면 에러가 납니다. file 관리자 2016.01.08 4323
11 앱을 빌드하면 R 에러와 finished with non-zero exit value 1 에러가 납니다. 관리자 2016.01.08 4245
10 푸시 알림이 안 됩니다. & 푸시 알림이 많은 확률로 실패합니다. 관리자 2016.01.08 7219
9 앱을 실행하면 인트로 화면에서 멈추어서 로딩시간 초과되거나 또는 곧바로 에러로 종료됩니다. file 관리자 2016.01.08 7205
8 앱 실행시 '사용이 금지된 앱입니다....'라는 메시지가 떠요. 관리자 2016.01.28 4050
» 업그레이드 했는데도 자꾸 "새 버전의 앱이 있습니다...." 알림이 떠요. 관리자 2016.01.28 4226
6 알림 설정 창 누르면 "표시할 게시판 목록이 없습니다..." 오류가 떠요. 관리자 2016.02.11 4285
5 앱에서 파일첨부가 안됩니다. 관리자 2016.08.23 4130
4 구독게시판 설정을 누르면 "설정값을 불러오지 못했습니다..."라는 오류가 뜹니다. 관리자 2016.08.30 4048
3 오류 발생시 원인 확인하는 방법 file 관리자 2017.05.29 4670
2 앱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하면 "로그인 실패했다"는 메시지가 나오고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 관리자 2017.06.22 4665
1 그누보드 코어 수정 방법 안내 최고관리자 2025.02.05 4182
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
/ 2